남산제비꽃
작성일 11-04-01 13:09
조회 809
댓글 10
추천수: 0
본문
Canon EOS 30D, F14.0, ISO-100, 1/60s, 0.00EV, Average, 65mm, Flash not fired, 930 x 620, 2011:03:31 15:35:06
Canon EOS 30D, F13.0, ISO-100, 1/60s, 0.00EV, Average, 73mm, Flash not fired, 930 x 620, 2011:03:31 17:01:05
Canon EOS 30D, F13.0, ISO-100, 1/100s, 0.00EV, Average, 95mm, Flash not fired, 930 x 620, 2011:03:31 17:07:18
미모를 은근히 뽐내는 바람에
저도 몰래 샷 샷 샷 ! .
저도 몰래 샷 샷 샷 ! .
댓글목록 10
제비꽃형제 앞태 뒤태 이쁘네요.
그림자 까지 한몫 합니다.^^
고생작 즐감입니다.^^
그림자 까지 한몫 합니다.^^
고생작 즐감입니다.^^
바위를 바람막이삼아 따뜻한 곳에서 잘 자랐네요..
향기 맞고 싶어졌습니다.^^
몽우리 만 있는 걸 영ㅇ도에서
아쉬워 하며 바라 봤었는데...
만개하니 무척 예쁘군요
덕분에 즐감 합니다^^
아쉬워 하며 바라 봤었는데...
만개하니 무척 예쁘군요
덕분에 즐감 합니다^^
꼬레아님...남산제비는 향기도 참 매력적이랍니다
꼭 느껴보세요^^
꼭 느껴보세요^^
앞 뒤가 깔끔합니다. ^^
깔끔하게 담으셧군요
즐감입니다
즐감입니다
남산제비를 아주 깔끔하게 담으셨네요. .......앞태, 뒷태, 옆태 까지.
제철을 만나 당당한 모습으로 꽃을 피니 더욱 싱그러워 보입니다. ㅎㅎ
남산제비가 젤이쁜제비 가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