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치마
작성일 11-04-01 17:44
조회 1,081
댓글 13
추천수: 2
본문
Canon EOS 5D, F4.5,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200s, -1.00EV, Partial,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1:04:01 10:06:51
Canon EOS 5D, F4.5,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100s, -1.33EV,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1:04:01 10:11:03
Canon EOS 5D, F3.5,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250s, -1.00EV, Partial,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1:04:01 10:24:40
Canon EOS 5D, F3.5,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400s, -1.00EV, Partial,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1:04:01 10:25:45
저번주에 한번 갔었는데
꽃대가 덜 올라와서
오늘 다시 가서 담아왔습니다.
쌍둥이버전은 아무래도 담주나 되어야 할 것 같네요^^
댓글목록 13
신상 처녀가 벌써... ^^
아~ 거기그곳
어느새 ...
우아하게도 치마를 펼치고 있네요
보러 빨리 가고 싶네요^^
어느새 ...
우아하게도 치마를 펼치고 있네요
보러 빨리 가고 싶네요^^
아니 벌~~써
처녀치마가 빠르네요.
보고싶어 집니다.^^
처녀치마가 빠르네요.
보고싶어 집니다.^^
아름다운 처녀를 모셔 오셨네요~~~
보고 싶습니다,,,,
보고 싶습니다,,,,
알리움 동산엔 벌써 처녀치마가 피었는가 봅니다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처녀치마 처음 만났을 때 기쁨,
그 환희를 알리움님 작품을 보니 다시 살아 납니다.
높디 높은 산 정상에서 자라는 꽃이라서 더 애정이 갔던 것 같아요.
그 환희를 알리움님 작품을 보니 다시 살아 납니다.
높디 높은 산 정상에서 자라는 꽃이라서 더 애정이 갔던 것 같아요.
그렇죠. 처녀치마엔 흙이 묻어있어야 자연스러운 멋이 살아나죠. 첫번째 작품 마음에 듭니다.
벌써 곱게피였네요
알님작품은 언제보아도 아름다워요`^^
알님작품은 언제보아도 아름다워요`^^
산중 처녀가 치마를 곱게 차려입고 봄맞이를 나왔군요.
벌써 처녀치마가!
쌍둥이 아니어도 참 예뻐요^^
쌍둥이 아니어도 참 예뻐요^^
처녀치마 치마자락이 일품이내요.
1번사진에 작구만 눈이감니다,
1번사진에 작구만 눈이감니다,
헉~~ 이제 처녀도 피나요?
봄이 확실한듯~~
봄이 확실한듯~~
작년 봄정모때 추억이 .....
멋지게 담아 오셨어요~~~~
멋지게 담아 오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