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괭이눈
작성일 11-04-02 08:51
조회 927
댓글 4
추천수: 1
본문
Canon EOS 5D, F5.6,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80s, 1.00EV,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1:03:30 11:33:18
주변에 제법 많이 보였는데
이것밖에 담아 온 것이 없네요
너도바람꽃과 복수초에 필이 꽂혀서............^^
댓글목록 4
설중의 아이들은 ...
생명의 신비로움을 느끼면서 마응에는 애잔함이 남지요.
부지런한 알님만이 담을수있는 멋진모습입니다.
생명의 신비로움을 느끼면서 마응에는 애잔함이 남지요.
부지런한 알님만이 담을수있는 멋진모습입니다.
선은 그래도 높은 산속에서 혼자 서있어서 선이라드만 ....
눈속 버젼~~~ 멋집니다.
눈속 버젼~~~ 멋집니다.
주변에 눈이 녀석을 애처롭게 하는듯혀유~~~
에게~~~~~. 고양이가 눈도 안떴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