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초
작성일 11-03-31 19:31
조회 958
댓글 9
추천수: 1
본문
Canon EOS 5D, F5.6,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250s, 0.67EV,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40, 2011:03:30 12:02:39
Canon EOS 5D, F5.0,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500s, 0.67EV,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1:03:30 11:50:04
Canon EOS 5D, F5.6,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250s, 0.67EV,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1:03:30 12:10:17
Canon EOS 5D, F5.6,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160s, -1.00EV,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1:03:30 12:15:45
경기도>>>
댓글목록 9
햐! 이쁜 설중 복수초!........알님 솜씨로 보니 더욱 예뻐 보이는데요?
이 고운 복수초는 덜 피어서 그냥 왔어요...^^
알님이 이렇게 멋진 사진들을 모아
어떤 음악과 함께 봄의 느낌을 전해줄까
은근히 기다리게 되네요^^
어떤 음악과 함께 봄의 느낌을 전해줄까
은근히 기다리게 되네요^^
복수초의 영역표시?? ^^
아직도 설중복수초를 보여 주시니 대단한 열정이십니다.
멋지네요.
멋지네요.
요거이 ㅊ 산것이 아닌가요 지는 힘들어 올해는 포기,,,,,,
알리움 동산엔 아직 설중 복수초를 볼수있군요
아름다운 모습 덕분에 즐감하고 갑니다
아름다운 모습 덕분에 즐감하고 갑니다
복수초도 녹화가 있나봐요? ㅎ
설중에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네요...^^
설중에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네요...^^
아...환장하게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