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바람꽃(풍도)
작성일 11-03-31 20:48
조회 749
댓글 6
추천수: 0
본문
NIKON D700, F11.0, ISO-320, Auto WB, Manual Exposure, 1/160s, 0.00EV, Multi-segment, 42mm, 1/1, Flash not fired, 1000 x 665, 2011:03:27 10:31:08
NIKON D700, F11.0, ISO-320, Auto WB, Manual Exposure, 1/400s, 0.00EV, Multi-segment, 105mm, 1/1, Flash not fired, 665 x 1000, 2011:03:27 10:41:33
NIKON D700, F10.0, ISO-200, Auto WB, Manual Exposure, 1/500s, 0.00EV, Multi-segment, 105mm, 1/1, Flash not fired, 1000 x 665, 2011:03:27 11:49:51
NIKON D700, F10.0, ISO-200, Auto WB, Manual Exposure, 1/500s, 0.00EV, Multi-segment, 105mm, 1/1, Flash not fired, 1000 x 665, 2011:03:27 11:49:59
NIKON D700, F10.0, ISO-200, Auto WB, Manual Exposure, 1/250s, 0.00EV, Multi-segment, 105mm, 1/1, Flash not fired, 1000 x 665, 2011:03:27 11:50:21
풍도에서
댓글목록 6
무더기 다발에 접사까지.......그날의 감동이 새록 새록 납니다.
그냥 입만 쩍 벌리고 말랍니다 ㅎㅎㅎ
풍도는 겨울과 봄이 공존하는
오묘한 섬 인가봐요
설중화와 봄의향연이 동시에 이루워지네요
멋지네요^^
오묘한 섬 인가봐요
설중화와 봄의향연이 동시에 이루워지네요
멋지네요^^
이꽃을 보기위해 올라오신 정성이 대단합니다.
마중하지못해 죄송하기도하고요...
마중하지못해 죄송하기도하고요...
풍도의 기본은 무더기??? ^^
보고 또 봐도 가슴이 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