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야생화

투구꽃

작성일 10-09-25 21:04 | 1,064 | 11 |추천수: 2

본문

Canon EOS 5D, F2.8, ISO-200, Auto WB, Auto Exposure, 1/200s, -1.00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0:09:25 14:13:40

Canon EOS 5D, F3.5, ISO-160, Auto WB, Auto Exposure, 1/125s, -1.33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0:09:25 13:01:03



참으로 올만에
추석연휴 쌓인 열량 소비차
알리움 동산에 들러봤습니다.

별다른 꽃은 없지만 투구꽃과 진범은 아주 많았습니다^^

댓글목록 11

저도 오늘 투구꽃을 만났습니다. 사진으로 만났던 녀석 보는 순간 투구꽃이란걸 알게 되었죠.
아주 매력적인 꽃이네요.
헉! .... 예술입니다.
투구꽃을 이렇게 이쁘게.... 요즘 X-RAY는 컬러로 나오나 봅니다.

저는 요즘들어 부쩍 열량이 몸에 쌓이고 있어 어디다 소비 할까? 고민입니다. ^^
추천하기

야생화 목록

Total 64,349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