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구꽃
작성일 10-09-25 21:04
조회 1,064
댓글 11
추천수: 2
본문
Canon EOS 5D, F2.8, ISO-200, Auto WB, Auto Exposure, 1/200s, -1.00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0:09:25 14:13:40
Canon EOS 5D, F3.5, ISO-160, Auto WB, Auto Exposure, 1/125s, -1.33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1000 x 667, 2010:09:25 13:01:03
참으로 올만에
추석연휴 쌓인 열량 소비차
알리움 동산에 들러봤습니다.
별다른 꽃은 없지만 투구꽃과 진범은 아주 많았습니다^^
댓글목록 11
오늘 빛이 참 좋았군요...
저는 오늘 가는곳마다 비가 내리더라구요...에혀~~^^
저는 오늘 가는곳마다 비가 내리더라구요...에혀~~^^
투구를 쏘는 빛이 환상입니다.^^
빛과투구꽃의 절묘한 만남에
탄성이 절로 나오네요
와우~
탄성이 절로 나오네요
와우~
저도 오늘 투구꽃을 만났습니다. 사진으로 만났던 녀석 보는 순간 투구꽃이란걸 알게 되었죠.
아주 매력적인 꽃이네요.
아주 매력적인 꽃이네요.
햇빛과 투구의 만남. 그렇담 빛이 안들어와야 맞는건 아닌가? ㅎ~ ...........심술 한번.
기가막히게 멋진 사진 입니다. 환상 그자체네요.
멋진동산에 이쁜녀석 멋지게 담아 오셨어유~~~
은은한 모습의 투구꽃
그모습에 취해 한참 머물다 갑니다
그모습에 취해 한참 머물다 갑니다
투구에 내린빛....
환상입니다...
환상입니다...
역쉬!!!
빛의 예술입니다~~~
빛의 예술입니다~~~
헉! .... 예술입니다.
투구꽃을 이렇게 이쁘게.... 요즘 X-RAY는 컬러로 나오나 봅니다.
저는 요즘들어 부쩍 열량이 몸에 쌓이고 있어 어디다 소비 할까? 고민입니다. ^^
투구꽃을 이렇게 이쁘게.... 요즘 X-RAY는 컬러로 나오나 봅니다.
저는 요즘들어 부쩍 열량이 몸에 쌓이고 있어 어디다 소비 할까? 고민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