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매화
작성일 10-09-15 19:03
조회 969
댓글 4
추천수: 1
본문
Canon EOS 5D, F11.0, ISO-200, 1/30s, -1.00EV, Spot, 50mm,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0:09:15 13:13:29
Canon EOS 5D, F11.0, ISO-200, 1/50s, -1.00EV, Spot, 150mm,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0:09:15 12:51:22
Canon EOS 5D, F14.0, ISO-200, 1/25s, -1.67EV, Spot, 60mm,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0:09:15 12:55:42
Canon EOS 5D, F14.0, ISO-200, 1/25s, -0.67EV, Spot, 45mm, Flash not fired, 600 x 900, 2010:09:15 13:01:34
Canon EOS 5D, F18.0, ISO-200, 1/15s, -0.67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600 x 900, 2010:09:15 13:07:55
**님의 귀뜸으로 찼아간 정선의 ***계곡.
수마가 휩쓸고 가서인지 개체도 소문보다는 많지않고 이제야 꽃을 피우기 시작하더군요.
수면에서 1.5m 정도는 수마가 휩쓸어서 풀들이 전부 누워 신음하고 세월교로 물건너는 길도 승용차로는 몾건너겠더라구요.
근디.......울동네 제천에선 한송이도 핀걸 몾보겠으니 이거야 원~. 아직도 캄캄 합디다.
수마가 휩쓸고 가서인지 개체도 소문보다는 많지않고 이제야 꽃을 피우기 시작하더군요.
수면에서 1.5m 정도는 수마가 휩쓸어서 풀들이 전부 누워 신음하고 세월교로 물건너는 길도 승용차로는 몾건너겠더라구요.
근디.......울동네 제천에선 한송이도 핀걸 몾보겠으니 이거야 원~. 아직도 캄캄 합디다.
댓글목록 4
물매화핀 아름다운 모습
언제나 알현 할수 있을런지
꼭 한번 만나고 싶은 아이네요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언제나 알현 할수 있을런지
꼭 한번 만나고 싶은 아이네요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다녀오셨군요. 자연스런 물매화의 모습 정말 아름답게 담으셨네요.
이~쁜 물매화의 계절이로군요.
급~~ 영롱한 왕관꽃술이 보고싶어집니다.
추석휴가에 한 번 찾아 가 봐얄 것 같습니다.
급~~ 영롱한 왕관꽃술이 보고싶어집니다.
추석휴가에 한 번 찾아 가 봐얄 것 같습니다.
아...그곳이로군요
보고싶네요^^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