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제비고깔
작성일 10-09-14 16:23
조회 579
댓글 9
추천수: 2
본문
NIKON D80, F5.6, ISO-400, Manual WB, Manual Exposure, 1/30s, 2.33EV, Spot, 200mm, 1/1, Flash not fired, 1200 x 803, 2010:08:13 17:53:28
NIKON D80, F5.6, ISO-400, Manual WB, Manual Exposure, 1/20s, 2.33EV, Spot, 95mm, 1/1, Flash not fired, 1200 x 803, 2010:08:13 17:47:22
안개가 자욱한 만항재에서,,,
댓글목록 9
안개가 자욱한 만항재를 떠올리며 큰제비고깔 즐감합니다.
큰제비가 훨훨 날아갈 것만 같습니다.
야들은 꽃 속에 제비 한마리씩 품고 있죠???
야들은 꽃 속에 제비 한마리씩 품고 있죠???
하늘을 배경으로 역광 촬영한 모습
아릅답습니다
덕분에 즐감하고 갑니다
아릅답습니다
덕분에 즐감하고 갑니다
큰제비고깔....
시원해 보입니다....
시원해 보입니다....
정말 오래 묵히셨습니다.^^
오랜 만에 오셨고요...
울산에 잘생기신 갈님이 갑자기 또 생각납니다.^^
오랜 만에 오셨고요...
울산에 잘생기신 갈님이 갑자기 또 생각납니다.^^
이 그림을 보니 만항제를 달려가고 싶다는^^
고운 제비를 안고 하늘로 오르는것만 같습니다...
우덜은 언제쯤이나 욘석을 만날지 알수가 없습니다..
우덜은 언제쯤이나 욘석을 만날지 알수가 없습니다..
만항재 고깔 멋져유~~
만항재......
이가을에 가보고 싶은곳 입니다~~~
이가을에 가보고 싶은곳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