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
작성일 10-09-14 20:26
조회 756
댓글 11
추천수: 2
본문
Canon EOS 400D DIGITAL, F3.5, ISO-100, 1/400s, 0.00EV, Multi-segment, 50mm,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0:09:14 14:51:33
Canon EOS 400D DIGITAL, F5.0, ISO-100, 1/320s, 0.00EV, Multi-segment, 50mm, Flash not fired, 600 x 900, 2010:09:14 14:54:50
Canon EOS 400D DIGITAL, F5.0, ISO-100, 1/320s, 0.00EV, Multi-segment, 50mm, Flash not fired, 600 x 900, 2010:09:14 14:56:58
Canon EOS 400D DIGITAL, F5.0, ISO-100, 1/250s, 0.00EV, Multi-segment, 50mm, Flash not fired, 600 x 900, 2010:09:14 15:00:15
오로지 야고 하나만 보기 위해 하루를 다 썼습니다....
전남지방...
전남지방...
댓글목록 11
고생하신 님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카메라 렌즈와 야고의 입맟춤
아주 좋은 신선한 발상이네요
카메라 렌즈와 야고의 입맟춤
아주 좋은 신선한 발상이네요
사실...두세번 보고 나니
서울 하늘 공원 갈 생각도 안나던데요^^
분홍에 색감은 그래도
많이 아름답습니다.^^
서울 하늘 공원 갈 생각도 안나던데요^^
분홍에 색감은 그래도
많이 아름답습니다.^^
ㅎㅎㅎ 서울까지 못가는데 가까운곳에 있으니 넘 좋아서 글쥬~~
지구를 정탐하고 있는 외계생물같은 느낌! ^^
꼭 한번 보고 싶네요.
꼭 한번 보고 싶네요.
요즘은 그런거 같습니다
하루에 하나를 건지면 밥값(?) 했다고 볼 수 있죠
고생 많았습니다........
하루에 하나를 건지면 밥값(?) 했다고 볼 수 있죠
고생 많았습니다........
대단해요.
축하해요.
여기에 함께하여쓰면 조아쓸걸
축하해요.
여기에 함께하여쓰면 조아쓸걸
야~~고거~~
연분님 부럽네요...
렌즈와의 입마춤...
렌즈와의 입마춤...
음....야고를 만나고 오셨군요.
지금 지고 있는 모습인가요??
야고의 분홍 빛 볼이 연분님을 닮은 듯..............^^
지금 지고 있는 모습인가요??
야고의 분홍 빛 볼이 연분님을 닮은 듯..............^^
음~ 연분님의 잠망경이 이젠 끝물로 가고 있네요? 신기한 모습. 잘보고 갑니다.
뭐라고 할까. 그윽한 것 같기도 하고 투박한 것 같기도 하고.... 그런데 이렇게 예쁘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