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릇
작성일 10-09-15 19:46
조회 475
댓글 6
추천수: 2
본문
NIKON D700, F3.0, ISO-200, Auto WB, Auto Exposure, 1/1250s, -1.00EV, Spot, 100mm, 1/1, Flash not fired, 500 x 751, 2010:09:10 10:59:41
NIKON D700, F3.0, ISO-200, Auto WB, Auto Exposure, 1/800s, -1.00EV, Spot, 100mm, 1/1, Flash not fired, 500 x 751, 2010:09:10 11:01:25
동내 뒷산에서....
댓글목록 6
오랫만이네요
멋진모습의 무릇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멋진모습의 무릇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흰무릇도 같이 사네요? 멋진 무릇에 모습 입니다.
아련한 무릇의 모습이 일품이네요.
게다가 흰무릇까지.............^^
게다가 흰무릇까지.............^^
아직도 무릇이 싱싱합니다요^^
흰무릇...
특히 예뻐보이네요..^^
특히 예뻐보이네요..^^
전 아직 흰무릇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멋진 작품 덕분에 잘 감상합니다.
멋진 작품 덕분에 잘 감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