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크렁
작성일 10-09-13 23:53
조회 619
댓글 7
추천수: 2
본문
댓글목록 7
와우!
아름다움이 빛납니다...
잎이 없어서 탈이지^^
아름다움이 빛납니다...
잎이 없어서 탈이지^^
엉엉^^^^^
전초를 뒤배경과 함께 담을려는데
글씨 햇님이 구름속에 가려
눈물이 나오려고 하고픈 마음 이었네요
전초를 뒤배경과 함께 담을려는데
글씨 햇님이 구름속에 가려
눈물이 나오려고 하고픈 마음 이었네요
역시 빛의 조화. 너무 멋지게 담았습니다.
우유병 닦는 솔 같아요^^
ㅎㅎ 우리 집에 있는 물병 닦는 솔이 마구 생각나요.
수크령을 담아본지가 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른 아침 이슬방울이라도 매달렸으면 더욱 환상이겠습니다.^^
이른 아침 이슬방울이라도 매달렸으면 더욱 환상이겠습니다.^^
수크령......정말 병솔이 생각나게 담으셨습니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