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무슨 나무인가요? (모감주나무 새순/산뽕나무)

종명: 2
작성일 05-06-04 20:26 | 699 | 7

본문

640 x 480

위 : 어떤 나무의 새잎인지 궁금합니다. 아래 : 산아래 있는 나무입니다.           어떤 아주머니는 산뽕나무라고 하던데요.           열매가 오디같긴 한데요.

댓글목록 7

  뽕나무는 잎몸이  3~5개로 갈라지고 산뽕나무는 잎몸이 갈라지지 않습니다
5개로 깊게 갈라진 것은 가새뽕나무라 합니다
올려진 사진은 산뽕나무입니다
  맞네요. 근처에 모감주가 그리 많았는데,,,왜 몰랐을꼬...쯧. 감사합니다.
오디가 뽕나무 열매인줄은 알겠는데요.. 산뽕나무인지가 궁금합니다.
  연하님, 산으로님, 운암님의 명쾌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야사모에서 이미 뽕나무를 다 검색해봤는데,
잎이 비슷하다 싶으면 열매가 아니고 해서 올렸는데,
역시 산뽕나무였군요. 감사합니다.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