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자주솜대로 불러야 ....

종명: 2
작성일 05-06-01 23:07 | 456 | 7

본문

640 x 480

줄기가 지그재그 형태였고 엽병이 줄기를 반쯤 감싼 형태였습니다.

댓글목록 7

배롱나무님의 댓글

배롱나무 이름으로 검색
  잎자루가 짧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벼루님 줄로 옮깁니다.
연녹색꽃은 자주빛이 도는 흑색으로 변한다고 하네요.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