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솜대로 불러야 ....
종명: 2
작성일 05-06-01 23:07
조회 456
댓글 7
본문
줄기가 지그재그 형태였고 엽병이 줄기를 반쯤 감싼 형태였습니다.
댓글목록 7
관심보여주신 야사모님들 고맙습니다.
민솜대 인가요?
풀솜대??
꽃의 색깔이 흰색이 아니라 녹색입니다.
자주솜대에 한표 드려요.
잎자루가 짧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벼루님 줄로 옮깁니다.
연녹색꽃은 자주빛이 도는 흑색으로 변한다고 하네요.
연녹색꽃은 자주빛이 도는 흑색으로 변한다고 하네요.
잎자루의 형태로 보아 자주솜대에 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