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악산 촛대봉을 갔다가 만난 꽃인데...........
종명: 2
작성일 05-05-23 12:52
조회 530
댓글 6
본문
비에 젖은 요놈이 이팝꽃인지 무엇인지 몰라서요.
답답한 마음에 올려봅니다.
댓글목록 6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상록수님은 식물박사님이라닌까요.
말채나무로 보입니다.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층층과는 어떻게 다릅니까?
층층의 잎은 어긋나기...말채는 마주나기입니다...이건?.......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말채요........ 잘 알겠습니다.
말채나무 처음 들어보는 이름입니다.
아무튼 감사합니다. 알량한 지식이라 거듭 죄송합니다.
상록수님 거듭감사합니다.
아무튼 감사합니다. 알량한 지식이라 거듭 죄송합니다.
상록수님 거듭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