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더 여쭈어 봅니다.[미나리냉이/병아리꽃나무]
종명: 2
작성일 05-05-22 00:40
조회 529
댓글 4
본문
백령도
댓글목록 4
위는 미나리냉이로 보이구요
아래는 병아리꽃나무가 맞네요..
아래는 병아리꽃나무가 맞네요..
감사합니다.
위는 황새냉이
아래는병아리꽃나무??
둘다자신은없어요~고수님들~ㅎㅎ
아래는병아리꽃나무??
둘다자신은없어요~고수님들~ㅎㅎ
처음보는 꽃이구요, 알고 싶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