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뭡니까?
종명: 2
작성일 05-05-21 20:32
조회 377
댓글 3
본문
그동안 얼마나 산야초에 대해 무관심으로 살았는지......ㅉㅉ
댓글목록 3
감사합니다. 제일 가까운것 같네요.
근데 확신할수 있는 방법없나요.
근데 확신할수 있는 방법없나요.
걍, 호밀 같습니다.
네~~ 호밀이네요.. 민통선 지역에서는 사료용으로 많이 심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