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꽃의 이름은...?(개갓냉이)
종명: 2
작성일 05-05-21 23:26
조회 380
댓글 6
본문
이 꽃은 이름이 무었인지요.
댓글목록 6
개갓냉이군요...^^
발음이 힘든 꽃이네요~ 꽃마리님,아까시님,청나래님...고맙습니다.
발음이 힘든 꽃이네요~ 꽃마리님,아까시님,청나래님...고맙습니다.
휴~~이제 쪼메 감이 잡히는구먼유~
원모아타임~~
ㅎㅎ 개갓냉이 !^^
흥! 청나래님 말구~
갯가냉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