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이름을...
종명: 2
작성일 05-05-20 22:35
조회 473
댓글 10
본문
알려주세요.
도감을 찾아보아도 없네요. ^^*
댓글목록 10
모두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
갈퀴나물은 콩과로서 갈래꽃입니다. 따라서 분명한 것은 갈퀴나물은 아닙니다.
산골무.
산골무.
산골무 같아보이는데....
근생엽은 분명 톱니일거에요.
근생엽은 분명 톱니일거에요.
도토리님, 연하님 감사드립니다.
일단은 잎이 다르니 한번 더 확인을 해 봐야겠습니다.
큰바우님 갈퀴나물은 아닙니다. ^^*~
일단은 잎이 다르니 한번 더 확인을 해 봐야겠습니다.
큰바우님 갈퀴나물은 아닙니다. ^^*~
꽃 주변의 잎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도 산골무꽃으로 보이는데....아래쪽의 잎이 보이질 않으니...
산골무꽃일까요?
도감을보니 산골무꽃은 잎이 넓고 톱니형으로 되어있습니다만
이 꽃잎은 잎이 좁고 톱니가 없네요. ^^;;
이 꽃잎은 잎이 좁고 톱니가 없네요. ^^;;
의심스럽지만 저도 산골무꽃에 한 표를 추가합니다. 아마도 보충사진을 첨부해야 할 듯 싶군요.^^
갈퀴나물아닌가요....저는 그리봅니다 찿아보십시요......칼퀴에한표
저는 여기서 꼬리내릴랍니다....고수님들 앞에서 이그망신당할라....=3=3=3=3
저는 여기서 꼬리내릴랍니다....고수님들 앞에서 이그망신당할라....=3=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