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 3 (?, 꿩고비)
종명: 2
작성일 05-05-21 00:03
조회 482
댓글 9
본문
대관령..
댓글목록 9
감사합니다.
위는 쪽버들 아닐까요..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다시보니 잎모양이 좀 아닌듯하네요.
위는 버들류에 동감합니다.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호랑버들, 고비류
꿩고비 맞아 보이네요...
꿩고비 같은 느낌이...
위는 버들종류?.
호랑버들은 아닌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