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꽃인지 동정해 주세요.(붉은 강낭콩, 양벚나무)
종명: 2
작성일 05-05-21 12:21
조회 801
댓글 6
본문
주황색 꽃이 피어 있고 덩굴식물인 것 같습니다.
아래의 그림은 버찌인가요? 양앵두인가요?
댓글목록 6
거듭 고마움을 전합니다.
양벚나무의 채리로 보입니다...
아래...양벚나무..
양벚나무가 맞습니다.
수정 할 께요.
여러분들 고맙습니다.
수정 할 께요.
여러분들 고맙습니다.
제가 전에 올린 벗나무하고는 열매모양이 틀리네....그럼 그건 체리가 아니라는 소리?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붉은강낭콩, 벗나무 버찌열매(재래종하고 좀 다른 개량종, 물앵두라고도하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