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뭡니까?(다닥냉이, 개망초)
종명: 2
작성일 05-05-21 20:30
조회 415
댓글 3
본문
서툰 목수 연장탓 하더니 카메라때문인가......꽃이너무작아 제 실력밖..^^
아랜 집근처에 제일 흔한 풀.근데도 모름....
댓글목록 3
이제봤는데 맞네요 ^^ 감사드려요. 약이좀더 닿아지네요.
저도 배우는 입장이라 ..위는 잘 모르고 아래는 순이님과 같이 개망초에 도장.
아랜 개망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