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을 부탁드립니다.(로드히폭시스=설란)
종명: 2
작성일 05-05-20 17:37
조회 686
댓글 3
본문
제가 촬영한 사진은 아니지만 이름이 궁금하여 이렇게 여쭙니다.
댓글목록 3
차동주님, 통통배님, 꽃마리님
감사합니다.
"로드히폭시스(설난)" 꼭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드히폭시스(설난)" 꼭 기억하겠습니다.
설란..이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설란이라고도 하구요. 원예종이며 보온하면 노지월동도 가능하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