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나물 인가여? (바디나물)
종명: 2
작성일 05-05-20 20:29
조회 911
댓글 8
본문
부탁 드려여^^*
댓글목록 8
네맞습니다 맞고요......
바디나물이라면 약재 이지요. 그러나 독초인 개당귀랑은 확실한 구분을 해야 합니다. 개당귀의 중독사고는 매년 해마다 생기고 있다는군요.
식용가능한가요?. 바디라면,
바디나물
잎 가운데 보라색 선이 있으면 개당귀 아닌가여?
바디나물 한표
감사 합니다.
그런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