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뭘까요?(괴불나무)
종명: 2
작성일 05-05-20 22:15
조회 387
댓글 5
본문
가르쳐 주시면 감사 감사...
댓글목록 5
줄나비류의 애벌레가 사각사각 괴불나무의 잎을 먹고 있더군요.
괴불나무에 동감합니다.
감사합니다.
괴불나무
아하! 이것이 괴불나무구나!.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