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까요?...
종명: 2
작성일 05-05-20 22:16
조회 552
댓글 8
본문
제 사진은 아니구요....
아래 사진은 뿌리라네요...
댓글목록 8
원추리 뿌리는 아닌것 같네요
원추리는 원뿌리밑에 또 콩알만하게 둥근뿌리가 또 있담니다.
이넘은 밑에 그 콩알이 없네요.
원추리는 원뿌리밑에 또 콩알만하게 둥근뿌리가 또 있담니다.
이넘은 밑에 그 콩알이 없네요.
원추리도 각시, 걍~~. 왕, 겹 등 여러가지가 있고 그에 따라 잎의 모양도 조금씩 다릅니다.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각시원추리 종류인가 싶네요.
원추리와는 조금 ??
네.. 걍 원추리는 좁지요..
엉?. 원추리 잎이 저렇게 좁은가요?.
원추리~^^*
원추리의 뿌리가 이렇게 생겼군요...한방에서 약으로 쓴다는...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