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무엇인가요 ? (가락지나물)
종명: 2
작성일 05-05-19 09:34
조회 520
댓글 9
본문
꽃은 양지꽃을 닮았는데
잎의 모양이 많이 다릅니다.
무어라고 불러주어야 합니까 ?
댓글목록 9
그렇네요..아침에 댓글 달아놓고 아무래도 잎이 아닌 것 같아 이제사 들어와 확인하니
가락지나물이네요.
더분에 명확하게 다시 입력시킵니다.^^*
가락지나물이네요.
더분에 명확하게 다시 입력시킵니다.^^*
꽃마리*님, 연하님,상록수님,피고지비님, 전의식님, 이슬꽃신님, 감사드립니다.
사진의 잎 모양이 확실치 않아 동정에 어려움을 드려 죄송합니다.
가락지나물이 확실합니다. ^^
사진의 잎 모양이 확실치 않아 동정에 어려움을 드려 죄송합니다.
가락지나물이 확실합니다. ^^
가락지나물 꽃잎 모양 예쁘군요
가락지나물에 한표
저도 가락지나물로 보고 싶은데...다섯 잎이 영 안보여서리...
잎의 모양으로 봐 가락지나물같아요.
상록수님,,,중앙 부분에 보이는데요.
개소시랑개비?
가락지나물로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