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찾겠습니다요~!
종명: 2
작성일 05-05-19 12:34
조회 383
댓글 7
본문
야산주변에서 찍었는데 이영노 식물도감에도 아무리 찾아도 없군요.
키는 30cm정도 3층으로 피더군요.
댓글목록 7
광대수염이구만요.....
광대수염 아닐까요?
광대수염 맞네요. 지금 한창이던데....
확실
광대수염이군요.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동감
광대수염
정미정님 잘 계시죠?
정미정님 잘 계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