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꽃의 이름도 가르쳐주세요.(이끼용담, 향기싸리)
종명: 2
작성일 05-05-11 10:08
조회 738
댓글 10
본문
둘 다 화단에 기르고 있는 꽃입니다.
노란 꽃은 잎과 줄기는 비수리와 비슷합니다.
댓글목록 10
향기싸리 또는 제니스타(Genista)라고 부르면 될것 같습니다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글쎄요 저도 벌노랑이라고는 말은 올렸는데 향기싸리에 가깝다는 생각은 합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이끼용담과 향기싸리로 확인합니다.
이름 달겠습니다.
이끼용담과 향기싸리로 확인합니다.
이름 달겠습니다.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이끼용담과 벌노랑이
아래는 벌노랑이
벌노랑이가 아닙니다. 비수리와 줄기가 같습니다. 비수이처럼 서 있습니다.
목본이면 개느삼은 어떤지요?
초본입니다.
아래는 향기싸리, 금작지, 금작초, 에니시다 등으로 검색을 해 보시면 알 수 있을 겁니다.
위는 이끼용담, 아래는 향기싸리라고 하던데 아직 이름에 자신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