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뭡니까?(단풍,남산제비)
종명: 2
작성일 05-05-10 00:53
조회 344
댓글 6
본문
단풍?꽃?이나요.....
돌틈새에서 나온 이넘은....
댓글목록 6
저 붉은 것은 열매로 알고 있는데...
단풍과 남산제비꽃.....한표하고 갑니다
걍 단풍..맞습니다.
세분께 감사합니다.
단풍과 남산제비꽃
그냥 단풍과 남산제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