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나무입니가?
종명: 2
작성일 05-05-10 07:02
조회 607
댓글 11
본문
이놈들의 이름을 아시는 님들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11
초보가 좀 설쳤네요. 잘 배웠읍니다.
위에 것은 어린가지에 가시가 있는 것이 시무나무가 맞네요. 도사님들 감사합니다.
아~ 시무나무였네요. 촌에서는 신문나무라 했는데...,다슬기 삶아서 살 빼먹을때 시문나무 가시를 따다가 사용했었지요.
시무나무로 보입니다.
시무나무에 동감.
???
시무로 갈아 타겠습니다.
시무나무는 어떨까요...
위는 느릅나무 같구요, 아래는 옥녀꽃대나 홀아비꽃대 같습니다.
위에 놈은 주엽나무처럼 가시가 있는데요
위는 느릅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