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인지요?
종명: 2
작성일 05-05-10 10:47
조회 459
댓글 3
본문
도움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3
감사합니다.
저는 난티나무쪽이 아닌가 하고 생각하고 올렸거든요
저는 난티나무쪽이 아닌가 하고 생각하고 올렸거든요
느룹나무가 이렇게 큰 것도 있나요.
느릅나무 껍질을 달여 먹으면 위장에 참 좋아요.
느릅나무 껍질을 달여 먹으면 위장에 참 좋아요.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느릅나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