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뭡니까?(젓가락나물,윤노리나무)
종명: 2
작성일 05-05-07 10:03
조회 637
댓글 13
본문
꽃이없어 이름을 몰랐던....
댓글목록 13
모든분께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 겁니다.
아래는 윤노리나무입니다.
그럼,젓가락나물이군요.감사합니다.
줄기에 털이 없는것이 개구리자리, 줄기에 털이 있는 것은 젓가락나물
검색해보니 윤노리나무에 제일 가깝네요.
그런데 열매도 팥배열매와 향이 똑같이 나는지 ......
그리고 도움이 돼주셔 고맙읍니다.
그런데 열매도 팥배열매와 향이 똑같이 나는지 ......
그리고 도움이 돼주셔 고맙읍니다.
검색해보니 물참대보다 윤노리나무에 가까워 보이네요
검색해서 열매랑 확인해보세요
에고~ 본적도 없는 나무들인데 왜 나섰을꼬 가만있었음 손해는 안봤을긴데...--.
검색해서 열매랑 확인해보세요
에고~ 본적도 없는 나무들인데 왜 나섰을꼬 가만있었음 손해는 안봤을긴데...--.
며칠전에 고만이님한테 개구리자리는 확실히 배웠거든요^^
잘봤습니다..^^
아래는 물참대
아래는 가을이면 빨간 열매가 열리던데요(열매가 까마귀밥나무열매하고 비슷합니다)
위 젓가락나물?
개구리 자리는 확실히 아닌것 같읍니다.아래는 찾아보니 열매가 팥배나무열매하고 거의같고, 향도 배맛이 났던것 같읍니다. 그런데 며칠전 올라온 팥배 사진을 보니 이것과 잎이 전혀 틀립니다.어찌해야 할까요?
위는 개구리자리로 보이구요
아래는 물참대에 공감합니다...
아래는 물참대에 공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