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뭡니까?(상수리나무)
종명: 2
작성일 05-05-07 10:06
조회 532
댓글 6
본문
궁금?
댓글목록 6
감사합니다.밑싯개?배꼽?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위 며느리배꼽과 아래상수리나무.
촛점을 못잡겠어요~위사진 줄기는 다른개체입니다.
며느리밑싯개가 될려나? 줄기에 까시가 있나 봐야하는데...
아래는 어찌 촛점을 저~~~~뒷잎에 잡으셨데유 --
아래는 어찌 촛점을 저~~~~뒷잎에 잡으셨데유 --
위-잎파리가 아주 연약 하던데요..
위 참취. 아랜 상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