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름이 궁금합니다..^^
종명: 2
작성일 05-05-07 10:45
조회 444
댓글 5
본문
괴불주머니인데..
괴불주머니,산괴불주머니,염주괴불주머니..??
궁금합니다..차이점도 알고 싶구요..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5
그럼 산괴불주머니로 봐야 겠네요..감사합니다..^^
보통 산 들 길가에 보이는 것은 모두 산괴불주머니이고요 염주괴불주머니는 백두산에 자생하며 꽃이 진뒤 씨방 모습이 염주처럼 줄줄이 달려있습니다(마치 잘 여물지 않은 콩 꼬투리처럼)
괴불도종류가 있습니다.
저도 걍 괴불주머니로...
걍...괴불주머니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