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이 나무와 곤충의 이름은? *^^*(싸리나무, 십자무늬긴노린재)

종명: 2
작성일 05-05-06 20:40 | 652 | 4

본문

640 x 480

2005. 05. 01 (일) 전남 목포 입암산에서... 정~~말 봄이네요. 사랑을 나누고 있는 이곤충들의 이름이 뭐죠? 그리고 나무는요? 고수님들의 동정 부탁드려요.

댓글목록 4

  이 곤충을 보았을땐 괜찮아보였는데 검색사진에서 여러마리들이 함께 있는 걸 보니 조금 징그럽네요. 검색해 보니 싸리나무가 별로 없어서 확신하지는 못하지만 고만이님을 믿고 싸리나무로 올리겠습니다.  상록수님, 고만이님 모두 고맙습니다. *^^*
  이런 곤충 이름까지 금방 아시네요. 감사합니다. 상록수님.
그런데 나무는...혹시 쉬나무 아닌가요?
검색해보니 이 곤충이 약충과 어른벌레는 박주가리·산해박·쉬나무·원추리·박하·붓꽃 등의 즙액을 빨아먹고 산다. 고 되어 있어서 추측해 보는데요.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