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무와 곤충의 이름은? *^^*(싸리나무, 십자무늬긴노린재)
종명: 2
작성일 05-05-06 20:40
조회 652
댓글 4
본문
2005. 05. 01 (일) 전남 목포 입암산에서...
정~~말 봄이네요. 사랑을 나누고 있는 이곤충들의 이름이 뭐죠?
그리고 나무는요? 고수님들의 동정 부탁드려요.
댓글목록 4
이 곤충을 보았을땐 괜찮아보였는데 검색사진에서 여러마리들이 함께 있는 걸 보니 조금 징그럽네요. 검색해 보니 싸리나무가 별로 없어서 확신하지는 못하지만 고만이님을 믿고 싸리나무로 올리겠습니다. 상록수님, 고만이님 모두 고맙습니다. *^^*
맞습니다 이 녀석 박주가리를 무지 좋아하죠
약충들로 점령된 박주가리 잎을 자주 봤습니다
나무는 싸리나무 같아요
약충들로 점령된 박주가리 잎을 자주 봤습니다
나무는 싸리나무 같아요
이런 곤충 이름까지 금방 아시네요. 감사합니다. 상록수님.
그런데 나무는...혹시 쉬나무 아닌가요?
검색해보니 이 곤충이 약충과 어른벌레는 박주가리·산해박·쉬나무·원추리·박하·붓꽃 등의 즙액을 빨아먹고 산다. 고 되어 있어서 추측해 보는데요.
그런데 나무는...혹시 쉬나무 아닌가요?
검색해보니 이 곤충이 약충과 어른벌레는 박주가리·산해박·쉬나무·원추리·박하·붓꽃 등의 즙액을 빨아먹고 산다. 고 되어 있어서 추측해 보는데요.
십자무늬긴노린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