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싶어요 2 (싱아, 소리쟁이)
종명: 2
작성일 05-04-20 08:15
조회 501
댓글 3
본문
위 : 맛이 시큼한 기억이 납니다. (습한곳 자생)
아래 : 뿌리를 약용으로 쓴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양지바른곳 자생)
댓글목록 3
감사합니다.
위: 싱아가 아니라 고마리의 어린싹입니다.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싱아새싹과 소루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