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알고 싶어요 2 (싱아, 소리쟁이)

종명: 2
작성일 05-04-20 08:15 | 501 | 3

본문

640 x 480

위 : 맛이 시큼한 기억이 납니다. (습한곳 자생) 아래 : 뿌리를 약용으로 쓴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양지바른곳 자생)

댓글목록 3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