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t Lily 라고하는데...
종명: 노란얼레지
작성일 05-04-20 08:59
조회 358
댓글 4
본문
얼레지가 아닌지..
고수님들께 부탁드립니다.
4/17/05 . Geoge Washington National Forest @ Virginia.
댓글목록 4
잎의 점박이 무늬는 미국에 살던 울 나라 살던 비슷하군요...^^
흰얼레지는 봤지만 노란얼레지 처음봅니다.
노란얼레지 처음보네요.
영어이름 그대로하면 송어백합 인가요?
영어이름 그대로하면 송어백합 인가요?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노란얼레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