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꽃인지요(자화부추,긴병꽃풀}
종명: 자화부추
작성일 05-04-15 19:18
조회 574
댓글 7
본문
.
댓글목록 7
논란이 쪔 있나봅니다...
참고: <a href=http://www.wildplant.org/bbs/view.php?id=w_horti&no=3908 target=_blank>http://www.wildplant.org/bbs/view.php?id=w_horti&no=3908</a> .
참고: <a href=http://www.wildplant.org/bbs/view.php?id=w_horti&no=3908 target=_blank>http://www.wildplant.org/bbs/view.php?id=w_horti&no=3908</a> .
아까시님 윗꽃의 학명은 ipheion uniflorum 일겁니다
이피언(이에 악센트)으로 발음 하구요
국내에는 자화부추, 청부추, 향기별꽃 등의 이름으로 소개되고 있더군요
참 선물은 신세진게 많아서 정중히 사양할랍니다 ㅎㅎ
이피언(이에 악센트)으로 발음 하구요
국내에는 자화부추, 청부추, 향기별꽃 등의 이름으로 소개되고 있더군요
참 선물은 신세진게 많아서 정중히 사양할랍니다 ㅎㅎ
윗사진의 학명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요...
Allium쪽은 아닌 것 같은데 부추라는 이름이 들어가서요...~~ 부탁 좀 드립니다.
알려주시는 분께는 선물이 있어요...
Allium쪽은 아닌 것 같은데 부추라는 이름이 들어가서요...~~ 부탁 좀 드립니다.
알려주시는 분께는 선물이 있어요...
고맙습니다
저도 저 긴병 풀꽃 며칠 전에 첨으로 봤어요.
집에 와서 야생화 도감 찾아 보니 그거더군요..
어찌나 꽃이 작던지...
집에 와서 야생화 도감 찾아 보니 그거더군요..
어찌나 꽃이 작던지...
아래는 긴병꽃풀인가?..
위는 자화부추, 아래는 긴병꽃풀로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