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무슨꽃인지요(자화부추,긴병꽃풀}

종명: 자화부추
작성일 05-04-15 19:18 | 574 | 7

본문

640 x 480

.

댓글목록 7

  논란이 쪔 있나봅니다...
참고: <a href=http://www.wildplant.org/bbs/view.php?id=w_horti&no=3908 target=_blank>http://www.wildplant.org/bbs/view.php?id=w_horti&no=3908</a> .
  아까시님 윗꽃의 학명은 ipheion uniflorum 일겁니다
이피언(이에 악센트)으로 발음 하구요
국내에는 자화부추, 청부추, 향기별꽃 등의 이름으로 소개되고 있더군요
참 선물은 신세진게 많아서 정중히 사양할랍니다 ㅎㅎ
  윗사진의 학명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요...
Allium쪽은 아닌 것 같은데 부추라는 이름이 들어가서요...~~ 부탁 좀 드립니다.
알려주시는 분께는 선물이 있어요...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