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나무인지요?
종명: 2
작성일 05-04-16 10:53
조회 396
댓글 4
본문
아직 잎이 나질 않아서 수피만 찍어왔습니다.
2005년 4월 15일
부산 장안사 길에서..
댓글목록 4
고맙습니다.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잘 알았습니다.
현사시나무라고도 하지요
포푸라나무로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