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나무입니까?(자두나무)
종명: 2
작성일 05-04-04 22:37
조회 295
댓글 3
본문
꽃봉오리가 너무나 예뻐서..
이름 부탁합니다.
댓글목록 3
지금은 자두꽃이 활짝 피었더군요.
푸른빛을 띤 흰 꽃이라고 표현하면 될까요.
비목의향기님 감사합니다.
푸른빛을 띤 흰 꽃이라고 표현하면 될까요.
비목의향기님 감사합니다.
너무 자신없이 적었나요?
자둡니다...ㅎㅎㅎ
자둡니다...ㅎㅎㅎ
무임승차를 기다리는데...탈 차가 없네요...
자두 아닌가요?
자두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