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 여쭙니다(박주가리)
종명: 2
작성일 05-03-21 19:43
조회 424
댓글 5
본문
넘많이 물어보네요 ㅜㅜ
이 친구는 덩굴성이더라구요
열매만 덩그러이 남아 있더라고요
사진은 앞 뒤 사진임다.
댓글목록 5
여러분들 감사함니다.
박주가리 동감입니다
박주가리 열매 껍데기 몰표요~~~ ^^;;
박주가리, 줄기를 자르면 하얀 유즙이 나오죠. 씨앗에는 명주실 같은 하얀 털이 있어 멀리 퍼지지요.
박주가리가 물을 떠 먹으려고 걸어둔 박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