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굼?
종명: 2
작성일 05-03-22 09:13
조회 373
댓글 6
본문
지난 4월에 찍은 사진인데
다시 보아도 모르겠어요
꽃이 없어서 더 그래요
고견부탁합니다.
댓글목록 6
아!그래요^^;하늘말나리에요!?
빠알간 하늘말나리가 이 곳 저곳에서 피어 올라요
참 아름다워요
처음 날 때의 모습이 이럴 줄은 몰랐어요
올 해에는 하늘말나리와 더 가까워 지겠어요
모두 고마워요!!
빠알간 하늘말나리가 이 곳 저곳에서 피어 올라요
참 아름다워요
처음 날 때의 모습이 이럴 줄은 몰랐어요
올 해에는 하늘말나리와 더 가까워 지겠어요
모두 고마워요!!
안홍택님 사시는곳이 어덴지요?
걍 하늘나리 보다는 <하늘말나리>로 보셔야 할듯합니다,
걍 하늘나리 보다는 <하늘말나리>로 보셔야 할듯합니다,
참 재미있네유...척하면 척이라~~
이를 받아치시는 분도 대단하세유 ^^
이를 받아치시는 분도 대단하세유 ^^
맞습니다.이 곳에 하늘나리 많이,많이!!
글구 조개나물 맞네요,나는 꿀꼿인가 했어요
감사
글구 조개나물 맞네요,나는 꿀꼿인가 했어요
감사
위는 말나리류 유엽이 아닐까 의심해 봅니다...
위에건 나리가 말타고 하늘나라 가려고 준비중인듯합니다.
아랜 맴시 착한 새댁이 과음하신 서방님을위해 조개넣고 나물국을 끓이려 하나 봅니다.
아랜 맴시 착한 새댁이 과음하신 서방님을위해 조개넣고 나물국을 끓이려 하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