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춘화
종명: 2
작성일 05-03-16 22:36
조회 402
댓글 5
본문
개나리덩굴과 비슷한데 꽃은 아니고.
댓글목록 5
<영춘화>동감 입니다.
<영춘화>야들야들 춤을 추노니
즐겁게 이 강산에 봄맞이 가세.
(낙화유수)
에 나오는 귀절 입니다.
<영춘화>야들야들 춤을 추노니
즐겁게 이 강산에 봄맞이 가세.
(낙화유수)
에 나오는 귀절 입니다.
그렇군요. 세 분의 가르침에 감사합니다.
이쁜 영춘화
꽃잎이 6개이면...... 영춘화 !^^
동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