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영춘화

종명: 2
작성일 05-03-16 22:36 | 402 | 5

본문

640 x 480

개나리덩굴과 비슷한데 꽃은 아니고.

댓글목록 5

  <영춘화>동감 입니다.

<영춘화>야들야들 춤을 추노니
즐겁게 이 강산에 봄맞이 가세.

(낙화유수)
에 나오는 귀절 입니다.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