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서어나무 아닐까요??

종명: 2
작성일 05-03-15 21:45 | 355 | 5

본문

640 x 480

서어나무 (또는 개서어나무) 아닐까요?? 위 그림 : 서어나무 (오른쪽)

댓글목록 5

긴머리소년님의 댓글

긴머리소년 이름으로 검색
  5월 21일 자작나무과 서어나무속 (서나무속) 서어나무 (서나무)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 며눌취 = 긴머리 소년 입니다. (개명..^^)

며눌취님의 댓글

며눌취 이름으로 검색
 
봄에 새순나오면 서어나무인지 아닌지 확실히 알수 있을겁니다.
뭐 지가 잎나오면 이름 감출수 없겠지요...^^;;
  확신이 안 설때는 저의 경우 나무는 포기합니다.
대신 허리를 굽히고 낙엽을 찾지요.
(개)서어나무도 유력한 후보 임에 틀림 없습니다.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