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re] 나무 궁금 2 - 산사나무

종명: 2
작성일 05-03-14 18:22 | 329 | 2

본문

640 x 480

제가 찍은 산사나무의 잔가지입니다.

댓글목록 2

  수피가 검다면 산돌배나무쪽이 가깝겠네요.
특히 어린가지가 더 검다면....
그리고 지난번 덧나무/딱총나무, 자작나무/거제수나무, 그리고 이번거 까지
잎이나 꽃 확인하시면 꼭 알려주실거죠?
숙제가 좀 많습니다.ㅎㅎㅎㅎ

며눌취님의 댓글

며눌취 이름으로 검색
  이렇게 까지 자세히..^^ 헌데 아닌것 같습니다.
어려서 고향집 뒷뜰에서 자라던 배나무하고 너무 비슷합니다.
가시는 없구여..수피가 검습니다.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