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나무 궁금 2 - 산사나무
종명: 2
작성일 05-03-14 18:22
조회 329
댓글 2
본문
제가 찍은 산사나무의 잔가지입니다.
댓글목록 2
수피가 검다면 산돌배나무쪽이 가깝겠네요.
특히 어린가지가 더 검다면....
그리고 지난번 덧나무/딱총나무, 자작나무/거제수나무, 그리고 이번거 까지
잎이나 꽃 확인하시면 꼭 알려주실거죠?
숙제가 좀 많습니다.ㅎㅎㅎㅎ
특히 어린가지가 더 검다면....
그리고 지난번 덧나무/딱총나무, 자작나무/거제수나무, 그리고 이번거 까지
잎이나 꽃 확인하시면 꼭 알려주실거죠?
숙제가 좀 많습니다.ㅎㅎㅎㅎ
이렇게 까지 자세히..^^ 헌데 아닌것 같습니다.
어려서 고향집 뒷뜰에서 자라던 배나무하고 너무 비슷합니다.
가시는 없구여..수피가 검습니다.
어려서 고향집 뒷뜰에서 자라던 배나무하고 너무 비슷합니다.
가시는 없구여..수피가 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