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궁금 2 (벚나무)
종명: 2
작성일 05-03-08 11:20
조회 343
댓글 4
본문
강원도 해발 1000m 토양이 비옥한 신갈나무 숲에 자생
나무를 만져봤더니 단단하며, 가로로 듬성듬성 붉은 줄무늬가 나있음
지름은 약 25cm, 키는 30m 정도
댓글목록 4
벚나무 종류인데 산벚나무에 가까와 보입니다.
벗나무에 동감입니다. 잎이 나온후에 꽃이 피면 산벗으로 보아도 무방 합니다.
산벚은 잎이 나온후에 꽃이 피나 봅니다.
세분 감사합니다
세분 감사합니다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네 벗나무 인것은 확실한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