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나무 궁금 2 (벚나무)

종명: 2
작성일 05-03-08 11:20 | 343 | 4

본문

640 x 480

강원도 해발 1000m 토양이 비옥한 신갈나무 숲에 자생 나무를 만져봤더니 단단하며, 가로로 듬성듬성 붉은 줄무늬가 나있음 지름은 약 25cm, 키는 30m 정도

댓글목록 4

한봉석님의 댓글

한봉석 이름으로 검색
  벗나무에 동감입니다. 잎이 나온후에 꽃이 피면 산벗으로 보아도 무방 합니다.

며눌취님의 댓글

며눌취 이름으로 검색
  산벚은 잎이 나온후에 꽃이 피나 봅니다.
세분 감사합니다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