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re] 무슨 나무일까요

종명: 2
작성일 05-03-09 21:32 | 286 | 1

본문

640 x 480

대구에는 갯버들이 터졌는데..강원도는 아직이네요.. 잿빛에서 차츰 붉은빛이 돌다가 노란 꽃밥이 달리는것 같습니다. 며눌취님의 사진 -위 좌,우 사진은 너무 막연하지만 겨울눈이 붉고 크다면(1cm내외) 호랑버들로 보고 싶네요 자신없어 호랑버들 사진 첨부합니다. 겨울나무 사진은 어린가지와 눈을 찍으면 동정에 많은 도움 될겁니다.

댓글목록 1

며눌취님의 댓글

며눌취 이름으로 검색
  사진을 첨부한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다시 가서 자세히 관찰해 보야야 겠습니다.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