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꽃이죠?
종명: 2
작성일 05-03-01 22:31
조회 375
댓글 3
본문
제가 찍은 사진은 아니고 외국의 사이트에서 가져 온 사진입니다.
제가 아는 외국인 한분이 weigela hortensis 와 weigela coraensis라는 꽃이 한국에서도 피느냐고 물어 보는데 알 길이 없어 이렇듯 문의 드립니다.
사진은 weigela hortensis입니다. coraensis의 사진은 올리지 못합니다.
이 꽃 이름이 무엇인지요?
댓글목록 3
일본병꽃으로 보입니다. 학명이 Weigela coraeensis Thunb.로 종명이 한국산을 뜻하나 자생종은 아닙니다.
아! 그러고 보니 붉은병꽃 같네요. 가든에서 키우는 꽃이라길래 원예종으로 지레 짐작햇습니다. 감사합니다...^^
붉은 병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