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궁금 합니다..(뱀풀)
종명: 2
작성일 05-03-04 11:50
조회 995
댓글 8
본문
잎이 부들부들하며..
하우스안에서는 겨울에 싱싱하게 자랍니다..
댓글목록 8
뱀풀도 있어요? 처음봅니다.
답을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뱀풀로 알아야 .......
뱀풀로 알아야 .......
저도 무늬뱀풀로 갈렵니다.
하우스 안이라 웃자랐습니다.^^
하우스 안이라 웃자랐습니다.^^
<뱀풀>동감 입니다.
자란은 아니구요. 가정에서 쉽게 키울수 있는 무슨 무슨 란인디???????????
자란 종류로 보이기도 하고 드라세나도 이런게 있는데 실물을 봐야 확실히 알것 같은데요.
뱀풀인듯 합니다.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무늬갈풀"같은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