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꽃입니까(벌노랑이)
종명: 2
작성일 05-02-06 07:36
조회 700
댓글 8
본문
두장다 같은 꽃입니다
작년 유월말에 찍었습니다
댓글목록 8
윤희수님,귀니아빠님,배롱나무님,임태준님,풀무데기님,삼백초님,심재병님,감사합니다
jaybshim(심재병)님의 댓글
추운겨울에 파릇파릇한 모습을 보니 색다르군요.
임태준님 다시 외우셔야 겠는데요. ㅋㅋ 벌노랑이... 끼적끼적....질경이....끼적끼적....
질경이 잎에 벌노랑이꽃이 피었네요?ㅎㅎㅎㅎㅎ
벌노랑이 세력이 아직은 약하네요. 한강변에 많이 보이던데, 한번 뿌리내린곳은 주변이 온통 노란꽃들로 덮여버립니다.
벌노랑이네여~^^*
음.외워야지..별노랑이
적어야지..끄적끄적..별노랑이
적어야지..끄적끄적..별노랑이
벌노랑이에 한표 더 합니다..^^
